신장에 좋은 고기

신장에 좋은 고기 – 오리고기

신장에 좋은 고기 하면 바로 여름철 대표 보양식의 최강자인 오리 고기가 있습니다.

오리고기를 먹을 경우 우리 몸의 오장 육부를 편안하게 만들어주고 다섯가지 이로운점이 오리고기에 있습니다.

오리고기가 가지고 있는 여러 효능으로 인해 옛날 임금님 수랏상에 오를 정도로 귀한 음식 이였습니다.

동의보감에서는 오리 고기의 효능을 혈액순환이 잘 되도록 도와주고 체력을 보충해 산후 조리 환자 또는 체력이 많이 약해진 환자에게 좋다고 표현하고 있다.

오리고기는 우리 몸의 면역력을 증가 시켜주고 피부 노화 방지 등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장 관련 병의 약재로 사용되는 오리고기는 배뇨장애, 신장염, 신장 질환, 여성의 자궁 기능 증진에도 매우 효과적이여서 오리 고기는 우리 몸 속 신장에 좋은 고기입니다.

다향오리 1등급 훈제 오리 슬라이스, 600g, 3개

오리 고기의 짝꿍, 부추

오리고리와 함께 환상의 조합인 식재료는 부추이다. 그 이유는 오리고기와 부추는 서로 맛과 영양소의 궁합이 잘 맞는 음식이기 때문이다.

첫번쨰로 부추와 오리고기를 함께 먹으면 서로 가지고 있는 성질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한의학적에서 오리고기는 차가운 성질을 가지고 있고, 부추는 따듯한 성질이기 때문에 함께 먹을 경우 건강에 좋습니다.

두번째로 부추를 오리고기와 함께 먹으면 부추가 오리고기에서 나는 특유의 향을 잡아줍니다.

신장에 좋은 고기, 오리고기는 특유의 향이 있어서 호불호가 갈리는데 부추와 함께 먹을경우 냄새를 잡아주어 남녀노소 어린아이 할것 없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는 음식입니다.

사세 훈제오리 슬라이스 (냉동), 5개, 800g

부추와 오리고기 섭취시 주의사항

다이어트를 위해 식단 조절을 하고 있는 사람들은 오리고기와 함께 부추를 먹을때 부추의 섭취량을 줄여주는 것이 좋다.

그 이유는 부추 속 황화알릴 성분이 식욕을 돋게 하고 다이어트를 방해하기 떄문이다.

또한 오리 고기에서 나오는 기름에 부추를 볶아서 먹게 되면 영양소가 파괴되기 때문에 오리고기와 함께 먹을 떄는 부추를 생으로 먹는 것이 좋다.

다향 훈제오리, 200g, 9팩

신장에 좋은 고기 – 오리 고기 효능

신장에 좋은 고기로 알려진 오리 고기는 신장 기능을 증진시켜 우리 몸 속 중금속과 미세먼지에 의해 쌓인 독을 배출하는 역할을 한다.

실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오리고기 섭취 전과 후를 비교했을 떄, 오리고기 섭취 후 몸 속 체내 독소 양이 감소하고 체내에 있는 독소를 밖으로 배출하는 신장의 기능도 증가하였다.

비타민 A가 풍부한 오리고기는 면역력을 향상시켜 세포 재생과 질병 예방, 신경계 발달에 효과적이다.

또 오리 고기에는 불포화지방산이 70%이상 함유되어 심혈관계 기능 회복에 효과가 있고 성인병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오리고기를 섭취하게 되면 몸 속에 있는 독소 수치가 감소하고 신장 기능이 증가하게 됩니다., 그리고 해독 능력이 있어 우리 몸 속 중금속 배출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주원산오리 싸먹는 오리슬라이스, 80g, 12개

신장에 좋은 고기 – 오리고기 해독 효과

오리기름을 목방이라고 부르는데 동의보감에서는 그 성질은 차갑고 혈 자리의 모든 독소를 제거하고 중풍과 몸 속 해독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오리고기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오리 고기에는 우리 몸에 필요한 모든 필수 지방산이 골고루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른 동물성 지방보다 오리기름에 포함된 지방산은 불포화 지방의 함량이 높고, 오리고기 섭취시 단백질 공급원으로 손색이 없다고 합니다.

오리고기는 섭취할 경우 우리 몸 속에 독소를 빠져나가도록 도와주어 신장에 좋은 고기 입니다.

곰곰 오리 정육 슬라이스 (냉장), 1kg, 2개

이 게시물은 광고성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며,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